요리쿡쿡

한국인이라면 잊지말고 챙겨야할 5가지 음식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국인이라면 잊지말고 챙겨야할 5가지 음식

주니이이 2017. 1. 13. 16:09
반응형



건강관리 하는 방법은 정말 많은데요. 운동도 좋고 휴식도 중요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먹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일상에서 구하시 쉬우면서도 건강에는 반드시 필요한 음식 5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반드시 신경쓰셔서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보리

보리는 식이섬유가 아누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당료에 도움이되면 변비와 혈관질환등에도 도움이되니 정기적으로 보리와 쌀을 적당히 섞거나 보리식을 한는것이 건강에 아주 좋은 습관입니다.

2. 버섯

버섯은 주변에서 흔히 구할 수 있으며 값도 싸서 부담이 없다. 특히 콜레스테롤 억제에 도움이되며 면역력억제에도 도움이되면 또한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있어 변비예방에도 도움이됩니다.

3. 콩

콩이 몸에 좋은거 이미 많이 알려지 사실로 식이섬유와 비타민 식물성단백질 무기질이 풍부하여 장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며 골밀도 증가에 도움디되고 비타민 A,B,D 특히 비타민 B가 풍부한 슈퍼푸드로 알려져있습니다.

4. 계란

계란은 완전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 E가 풍부해 노화방지에 좋으며 눈의 건강에도 아주 좋은걸로 알려져있습니다. 단 고콜레스테롤인 사람은 섭취를 자중하는것이 좋습니다.

4. 마늘

마늘은 피로회복력을 좋게하는 음식으로 남자의 정력에도 안주 좋으며 간장의 해독과 체력의 증진에 도움이되고 암의 예방과 혈관질화 그리고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